교회소개

목사님 컬럼

7월 9일 “미서남부지방 연합 VBS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Author
mannala
Date
2023-08-24 23:33
Views
143
이번 주 7월 20(목)-23(일) 동안 미서남부지방에 속한 교회들의 연합 VBS가 열립니다. 2023년 VBS(Vacation Bible School)의 주제는 “Stellar: Shine Jesus’ Light”(스텔라 : 빛나는 예수님의 빛)입니다. 참석하는 아이들은 성경 말씀과 노래와 활동을 통해 이 세상 밖의 우주를 탐험하면서 예수님의 빛을 세상에 비추는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이들이 자라 세상에 예수님의 사랑의 빛을 비추는 삶을 살아가도록 이끌게 될 것입니다.
성전봉헌예배를 드리고 처음으로 미서남부지방에 속한 교회들과 아이들과 학생들이 함께 하는 VBS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기쁨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 소개를 함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참여해서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는 시간이 되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주의해야 할 것은 하나님께서 선물로 우리에게 허락하신 교회가 마음껏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그리고 교회를 찾는 아이들을 비롯한 사람들에게 쓰임 받는 것을 기쁨으로 여겨 겸손한 마음으로 환대하는 만나교회의 성도들이 되기를 부탁드립니다.
7월 1일부터 VBS가 마치는 16일까지 선생님들과 목회자들이 VBS와 참여하는 어린이들, 그리고 섬기는 교사들을 위해서 릴레이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만나교회 성도님들도 함께 기도제목을 따라 기도에 동참하고 사랑과 물질로 후원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어린 심령 들이 예수님 만나는 귀한 천국 잔치되도록 / 2.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 3. 각 스테이션 지도자들이 성경 말씀 안에서 잘 준비하고 은혜로 가르치도록 / 4. 모든 참여자들이 다치거나 아픈 사람없이 안전하게 잘 치러지도록 / 5. 필요핚 재정이 잘 채워지도록 / 6. 보조스텝으로 참여하는 TA 학생들이 영적으로 아름다운 추억의 시간이 되도록
아래는 릴레이 기도에서 함께 드린 김지수 목사님의 기도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VBS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위한 일에 동참하게 하시고,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번 VBS를 통해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무엇인지를 경험하게 하시고, 예수님을 만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모든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게 하시고, 특별히 주변에 있는 아이들까지 주님의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우리에게 예수님의 빛을 주셔서 우리가 소망과 사랑을 얻게 하신 하나님, 우리 선생님들도 그 사랑을 온전히 아이들에게 전하게 하시고 전하는 가운데 더 큰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모든 참여자들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고 기쁘게 마무리하게 하시며, 필요한 것들도 주님의 손길로 채워져 넉넉히 열매 맺게 하옵소서. 특별히 TA 로 참여하는 학생들이 섬김을 통해 영적으로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게 하시고, 그들의 삶도 이끌어주소서. 모든 것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그러나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어린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허락하고, 막지 말아라. 하늘 나라는 이런 어린이들의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얹어주시고, 거기에서 떠나셨다.”(마태복음 19:14-15)

4561 W Pico Blvd. Los Angeles, CA 90019 | TEL. 213.365.6191 | ©2020 LA 만나교회 ALL RIGHTS RESERVED.